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 dl작 체험판 소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9-20 17:13:07 https://arca.live/b/momoirocode/34433828 성우 발음 뭉게지는거 불편한데 이건 편집으로 떼울 수 없잖아편집한 부분만 보자면 우선 나 이어폰 에어팟 쓰는데 거슬리는 노이즈 없음스르륵거리는 소리는 처음에 이불소리라고 말 안 해줬으면 모를뻔자러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7:13:25 답글 수박만한 2021-09-20 17:14:17 답글 마사키판 발음 ㄹㅇ 구림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7:14:52 답글 ㅇㅇ 2021-09-20 17:15:26 답글 볼따구 좌우로 주욱 잡아당기면서 말하는 발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미미 미오 처음엔 그리 좋아하지 않았음 [8] 초코퍼지 2021.09.20 171 0 설마 또 듣다 자겠어? [15] RJLily 2021.09.20 104 0 남은 희망은 여신「아사미유이」 뿐인가... [2] 미야지 2021.09.20 174 0 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3] Ekoc 2021.09.20 85 0 미야지이년이자꾸전연령안내니까망한거임 [5] 미야지 2021.09.20 98 0 어자피 마사키판은 이제 다시 안쓸거임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08 0 하코도 접대하다 조는구나 [5] 네리모르 2021.09.20 114 0 동음ㄹㅇ망했내 [4] 미야지 2021.09.20 126 0 사랑받는 동음을 알려주세요 [18] mensch 2021.09.20 157 0 마사키판 특) 이러니 저러니 해도 부자임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03 0 충격고백 [4] D로즈 2021.09.20 99 0 아쿠아얼터님제발신작좀내주세요 [4] 미야지 2021.09.20 68 0 297193 같은 약물 태그 작품 뭐 없나 [1] 잡식성취향 2021.09.20 193 0 하코 정줄 놓고 들으니까 시발 못알아먹겠네 [4] 네리모르 2021.09.20 134 0 난 마사키판 이 동음때문에 좋게 봤었음 [2]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96 0 동망 소리 안 나오겠냐고 [2] Cadarn 2021.09.20 158 0 마사키판도 어느시점에서 흑화한거아닌가 [2] 미야지 2021.09.20 127 0 내가 만든 플롯이지만 저거 초반부 더 심할텐데 [9]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50 0 및붕동음 노이즈는 없는데 궁금한거하나있음 [4] 이거안됨 2021.09.20 104 0 및챈 가이드(사실아님) 및챈 오래한사람 중 대표적인 2가지 유형 [26]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211 0 나도 소감 [4] Eftusxz 2021.09.20 76 0 하 미야지 시불련 임신빔쏴버리고싶네 [4] 미야지 2021.09.20 104 0 및붕이 dl작 체험판 소감 [4] ㅇㅇ 2021.09.20 121 0 매일 트레이싱 두장..모작 한장을 못하면 및버거..? [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113 0 dlsite 진짜 상상이상으로 불친절함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78 0 공심채 미미나메 [1]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113 0 히요리 방송 안 끄나 Cadarn 2021.09.20 54 0 아니 근데 체험판 좀 들어주는 사람 있으면 좋겠는데 [1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12 0 우니가 박살난 이미지 다시 재건하려면 [4] ㅇㅇ 2021.09.20 111 0 및자세요 [10] 금요일밤 2021.09.20 82 0 및챈 샤따내려? Eftusxz 2021.09.20 43 0 이거 및붕이들 평가 웃겼는데 [15] RJLily 2021.09.20 164 0 저어는 내일 출근이라 자야됨 [3]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89 0 및챈 죽지마!! [7] 간장치킨맛 2021.09.20 362 0 결국 동음의 끝은 [7] Eftusxz 2021.09.20 133 0 우니가 성우인거 보면 뇌리에 녹음상태 저질이고 노이즈낀 음성 자동재생됨 [3] ㅇㅇ 2021.09.20 170 0 선정리 싫어 [8] choi4624 2021.09.20 100 0 극한의 애태우기만 하다가 삽입 안 시켜주니 힘빠진다 [8] AltMirrorBell 2021.09.20 515 0 전 굳이 따지자면 NTR충은 아닙니다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49 0 잠들동 선택존 [9] 에스티바 2021.09.20 129 0 파우나 asmr 괜찮네 스츙 2021.09.20 97 0 위습은 사실 갓서클이아닐까?? [5] 오요룬 2021.09.20 133 0 오늘 들을 동음 [16] 일렝이나 2021.09.20 1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20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