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카키가 청자 골리려고 쟈코 쟈코 거리는데

발끈할 줄 알았던 동정 청자가 상처받아서 우는 거임

그래서 메스카키가 당황해서 미안하다고 나데나데해주는 그런 순애나 그시기 비슷한 거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