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인건비 후려치는 나라라 그런지 존나 싸더라
칭다오면 작은도시도 아닌데
30분 마사지가 내기억에 2만원이 안됐음;
호리병 허리에 달고 창 휘두를 거 같은 아저씨 들어와서
내 등짝 조지는데
응핫 오고고옥 아으윽(죽는소리)
하고있으니까
통? 하고 물어보더라
뭐지 ㅅㅂ 아플 통인가 해서 하오 하니까
그뒤로 30초 동안은 살살 해주더라
그렇게 아오 죽겠다 하고 나왔는데
저녁되니까 몸이 혈류가 너무 잘 돌아서 깜짝 놀랬음
중국이 인건비 후려치는 나라라 그런지 존나 싸더라
칭다오면 작은도시도 아닌데
30분 마사지가 내기억에 2만원이 안됐음;
호리병 허리에 달고 창 휘두를 거 같은 아저씨 들어와서
내 등짝 조지는데
응핫 오고고옥 아으윽(죽는소리)
하고있으니까
통? 하고 물어보더라
뭐지 ㅅㅂ 아플 통인가 해서 하오 하니까
그뒤로 30초 동안은 살살 해주더라
그렇게 아오 죽겠다 하고 나왔는데
저녁되니까 몸이 혈류가 너무 잘 돌아서 깜짝 놀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