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전문가들 많으니 대략 한번 보고 느낌 말해주셈
이번에 만들건 공모전 로리바바 네토라세 음성임
일러는 반으로 갈라서 오른쪽은 상냥한 표정으로 미미카키해주는거 바스트업으로 왼쪽은 격하게 누군가한테 뒤로 박히고있는걸 생각중임
지원해주신 분들중에 눈이 가는 분들은 지금까진 세명


1번 프로일러스트레이터 회사소속이긴한데 그림체 바꾸는게 특기라고함, 기본 그림체는 굉장히 올드함


2번 그림 편차가 심한사람이긴한데 뭐 귀엽게 그리긴 하는듯 못그리는건 심하게 이상해보이더라


3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분은 캐릭터보단 배경이 메인인것같음 캐릭은 그냥 그런듯
당연히 로리야짤 그려야된다는거 듣고 OK해준 사람이긴한데 의견 있으면 들려줘보셈 아직 3일 더 남긴 했으니 앞으로도 더 올것같긴 한데 후보 좁혀놔야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