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구멍 안까지 들어오는 미미나메 느껴보고싶어서 살건데

에티모틱 첨 써보는데 가성비로 mk5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해? 다들 er4sr 직구 추천하던데 내가 막귀기도 하고 청음샵 못가서 귀에 맞는지도 모르는데 첨부터 10만이상 지르기가 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