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동음 성우들 단가좀 낮춰주세요 마유즈미후유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9-23 05:49:40 https://arca.live/b/momoirocode/34594430 막 유카급으로 일이 몰리면 이해는 하는데요즘 다 5엔 오버로 잡아서 비인기성우 인기성우 차이가 납기가 빠른가 늦은가 차이밖에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1-09-23 05:51:46 답글 고요리 어떠새요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5:53:52 답글 코요리 좋은데 격한 신음소리 힘들다고 거절해서 그닥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23 05:54:33 답글 *수정됨 코요리 이번 신작 신음 데박 격한데 얼마나 더 격한걸 원하는거야 ㄷㄷ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5:56:41 답글 헤헷 존나 소리지를걸 ㅋㅋ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5:56:59 답글 클로에리코 2021-09-23 06:04:04 답글 아무튼 고요리 만이 써주새요..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5:52:07 답글 아아 이건 -담합-이라는 것이다. 아쉬울 것 없는 놈들이 다른 놈들 피빨아먹을 때 쓰는 것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5:54:14 답글 근데 내가 알기로 서클들 투자하고 손익분기 회수하는 것까진 어렵지 않다고 들었는데 성우 단가는 조금 올려도 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5:57:09 답글 누가 그래 펼쳐보기▼ mensch 2021-09-23 05:59:21 답글 그래도 아저씨 찜 수 많던데 200장은 팔리지않을까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5:59:50 답글 찜수는 발매되면 또 두세배 오르는데 그건 아무도 모를듯 뭐 길게보면 200은 팔리겠지 펼쳐보기▼ mensch 2021-09-23 06:00:20 답글 잘됐다 잘 팔릴김에 및버거 줘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5:59:29 답글 너가 그랬던걸 봤던 것 같음 내 착각일 수 있고 찾아보려니 https://arca.live/b/momoirocode/34109290?target=all&keyword=%ED%9A%8C%EC%88%98&p=1 이것만 나오네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6:00:14 답글 회수가 되는건 네토라세같은 마이너장르,고 아마 순애신작서클은 회수도 힘들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히나한테 드레스코드 맞춰 입고 오라고 했는데 [8] Tensorcrisis 2021.09.23 104 0 다들 초코우사기를 좋아하면서 왜 비처녀는 미워하는걸까?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95 0 처녀비처녀인건 상관 없는데 [7] Cadarn 2021.09.23 165 0 그러니까 제 딸들 이쁘게 봐주세요 ^^ [1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53 0 근데 동음은 TS내느니 여주물이 나은듯 [9] 풀피리 2021.09.23 174 0 서클장이 럭키 및붕인건 아게하쵸만 봐도 알 수 있다 [14] RJLily 2021.09.23 181 0 태구라 안들은지 1년 된듯 [5] 코유키는천사야 2021.09.23 134 0 손익분기점 신경 안썼던 서클 [2] Tensorcrisis 2021.09.23 134 0 근데 갠적으론 게임에 과금접어서 ㄱㅊ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49 0 장래희망 : 손익분기점 신경 안쓰는 서클장 하기 [5] RJLily 2021.09.23 124 0 서클들이 손해보는 장사를 안 하고 서클이 과포화 상태라면 동음은 아직 여유로운 시장 아닌가 [12] ㅇㅇ 2021.09.23 178 0 사실 내일 발매하려면 내일도 발매 가능ㅋㅋㅋㅋㅋㅋ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11 0 몰라!! 테구라는 쓰바메NTR 더 내놔!!!!!!!! [1] Liquidus 2021.09.23 110 0 텐사마같은 요호 네토라레도 내고싶은데 어떠세요?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31 0 양심고백) 단또핫산 트랙명 [4]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23 112 0 K-테구라와 J-유우키의 2인체제 ㄷㄷㄷㄷ [8] Tensorcrisis 2021.09.23 156 0 성우는 글자당으로 돈 받아? [2] 예아 2021.09.23 80 0 순애 신작 서클이 진짜 원금회수 힘들것같은데 ㅋㅋㅋㅋㅋ [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79 0 실은 우리 서클 일단은 2인 체제 됬음 [17]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05 0 이어폰 낄 때 귀 경련 같은거 일어난 사람 있음? [3] 클로에리코 2021.09.23 165 0 테구라는 왜 성우를 다양하게 쓰지 않는거지? [4] 벨 2021.09.23 176 0 상해반점 신작 이제야 듣는데 [5] dqd 2021.09.23 289 0 동음 성우들 단가좀 낮춰주세요 [1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32 0 웨 아직도 2시? [1] lowcat311 2021.09.23 75 0 및붕이 2차 예약완료 [2] Lt 2021.09.23 70 0 아딸 [1] 클로에리코 2021.09.23 100 0 일러 신박하네 [2] 풀피리 2021.09.23 103 1 스즈키 료 이 일러랑은 안어울리네 [11] 수박만한 2021.09.23 198 0 너네 파일 관리 앱 뭐씀 [4] 코유키는천사야 2021.09.23 100 0 누가 처녀 얘기를 하였는가? [2]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87 0 희소식) [1] Tensorcrisis 2021.09.23 96 0 정보) [4]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09.23 107 0 휴일 필요하신 분들 줄서세요 [7] 에스티바 2021.09.23 119 0 ? 내 휴일 어디감?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80 0 아사미 유이 번호콘 출시 [6]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09.23 181 0 이거 뭔가 싫어 예아 2021.09.23 71 0 아이에에에!! 휴일끝?? 난데?? [2] 로거다이스키 2021.09.23 113 0 정말 비참해 내 앞에 너를 [4] 풀피리 2021.09.23 117 0 보면 죽 [15] RJLily 2021.09.23 123 0 아랫글 5번 보면 죽는 그림은 쿠키☆에서 유래된거임 [7] Tensorcrisis 2021.09.23 286 0 보면 죽는 사진 [5] lowcat311 2021.09.23 1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23 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