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서클들이 손해보는 장사를 안 하고 서클이 과포화 상태라면 동음은 아직 여유로운 시장 아닌가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9-23 06:14:02 https://arca.live/b/momoirocode/34595907 작품 내는 당사자가 느끼기로는 손익분기 300개 넘기는 게 어렵지 않다고 느껴지는듯300개가 어렵다고 느끼면 손을 떼겠지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6:14:47 답글 근데 공식적으로 어디 일본사이트에서 조사한걸론 손익분기 넘는 서클은 반도 안됬음 펼쳐보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06:15:17 답글 단 130투자햇다고 100벌었다고해서 딱히 더 만들기 싫을정도로 재미없지 않으니 살짝 손해보더라도 더 만드는듯싶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9-23 06:15:54 답글 좋아서 만드는거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6:16:47 답글 그냥 좋아서 시간과 돈을 투자하려면 생활이 어느정도 여유로워야 함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9-23 06:18:22 답글 하지만 오딱끄들은 생활이 여유롭지 않아도 동인지 만들고 굿즈사고 그러는걸요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6:18:45 답글 그게 맞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6:15:40 답글 그럼 동음 하나를 대박쳤을 때 기대수입이 지금 손해보는 리스크를 감내할만큼 크다고 느껴질 수도 있음. 펼쳐보기▼ RJLily 2021-09-23 06:15:38 답글 본업인 서클장이 별로 없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6:16:08 답글 나라면 시간과 돈을 손해보면서 부업에 계속 투자하긴 싫을듯 펼쳐보기▼ RJLily 2021-09-23 06:16:50 답글 돈 좀 쓰는 씹덕취미활동이라 생각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1-09-23 06:17:14 답글 그게 맞겠다 펼쳐보기▼ RJLily 2021-09-23 06:17:40 답글 서클장 중에 럭키및붕이들 많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후배위 최적화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9.23 192 0 털 싫어하는 이유 [2] 윾까 2021.09.23 63 0 절대 대줄듯하면서 나한테만 안대주는 비처녀소꿉친구 [11]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357 0 털이 왜 싫긴 [4] Cadarn 2021.09.23 182 0 화박시리즈 슬슬 입문해야겠다 [4] 야마부키아오이 2021.09.23 101 0 아점 [9] 0000 2021.09.23 104 0 처녀인데 비처녀라고 속이기 vs 비처녀인데 처녀라고 속이기 [5] lowcat311 2021.09.23 116 0 텐가레인저가 악당들을 절정시켜서 죽이는 짤 [2] 출근충 2021.09.23 107 0 그럼 비처녀가 처녀인척 경험인수 줄여 말하는건 됨?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32 0 비처녀가 하면 안 될 목록 [14] 풀피리 2021.09.23 154 1 히나한테 드레스코드 맞춰 입고 오라고 했는데 [8] Tensorcrisis 2021.09.23 104 0 다들 초코우사기를 좋아하면서 왜 비처녀는 미워하는걸까?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95 0 처녀비처녀인건 상관 없는데 [7] Cadarn 2021.09.23 165 0 그러니까 제 딸들 이쁘게 봐주세요 ^^ [1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53 0 근데 동음은 TS내느니 여주물이 나은듯 [9] 풀피리 2021.09.23 174 0 서클장이 럭키 및붕인건 아게하쵸만 봐도 알 수 있다 [14] RJLily 2021.09.23 181 0 태구라 안들은지 1년 된듯 [5] 코유키는천사야 2021.09.23 134 0 손익분기점 신경 안썼던 서클 [2] Tensorcrisis 2021.09.23 134 0 근데 갠적으론 게임에 과금접어서 ㄱㅊ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5]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49 0 장래희망 : 손익분기점 신경 안쓰는 서클장 하기 [5] RJLily 2021.09.23 124 0 서클들이 손해보는 장사를 안 하고 서클이 과포화 상태라면 동음은 아직 여유로운 시장 아닌가 [12] ㅇㅇ 2021.09.23 177 0 사실 내일 발매하려면 내일도 발매 가능ㅋㅋㅋㅋㅋㅋ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11 0 몰라!! 테구라는 쓰바메NTR 더 내놔!!!!!!!! [1] Liquidus 2021.09.23 110 0 텐사마같은 요호 네토라레도 내고싶은데 어떠세요? [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31 0 양심고백) 단또핫산 트랙명 [4]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23 112 0 K-테구라와 J-유우키의 2인체제 ㄷㄷㄷㄷ [8] Tensorcrisis 2021.09.23 156 0 성우는 글자당으로 돈 받아? [2] 예아 2021.09.23 80 0 순애 신작 서클이 진짜 원금회수 힘들것같은데 ㅋㅋㅋㅋㅋ [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179 0 실은 우리 서클 일단은 2인 체제 됬음 [17]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05 0 이어폰 낄 때 귀 경련 같은거 일어난 사람 있음? [3] 클로에리코 2021.09.23 165 0 테구라는 왜 성우를 다양하게 쓰지 않는거지? [4] 벨 2021.09.23 175 0 상해반점 신작 이제야 듣는데 [5] dqd 2021.09.23 289 0 동음 성우들 단가좀 낮춰주세요 [14]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3 232 0 웨 아직도 2시? [1] lowcat311 2021.09.23 75 0 및붕이 2차 예약완료 [2] Lt 2021.09.23 70 0 아딸 [1] 클로에리코 2021.09.23 100 0 일러 신박하네 [2] 풀피리 2021.09.23 103 1 스즈키 료 이 일러랑은 안어울리네 [11] 수박만한 2021.09.23 198 0 너네 파일 관리 앱 뭐씀 [4] 코유키는천사야 2021.09.23 10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23 0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