츤데레 + 중2병이라길래 사람 빡치는거 전문으로하는 참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존나귀여움


중2병 시동걸려도 규 한번 해주고 나데나데 해주면 바로 시동꺼지는 쵸로인임 개커여움


성우랑도 잘어울리는듯



근데 중2병이랍시고 별이니 파동이니 뭔 어려운말 쏟아내는데 시발 못알아듣겠어; 별로 중요한말은 아닌거같으니 넘어가도 될듯


이런 커여운 캐릭이 다음트랙부터 네토라레라니


조금 슬퍼졌어



나머진 내일들을거임




미리 달아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