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자기엔 시간이 늦어서
고급 일러스트에 고급 안경만 씌워서 올리고 잘려다가
수십분째 파일이랑 싸움함
이럴거면 본방을 듣고 잤지
뭐가 잘못됐는지 왜 안 열리는지 모르겠어 썸네일은 보이는데 파일이 인식이안됨
심장암 걸려서 텐사마 보러가겠다
그냥 자고 내일 즐겨야지


듣고 자기엔 시간이 늦어서
고급 일러스트에 고급 안경만 씌워서 올리고 잘려다가
수십분째 파일이랑 싸움함
이럴거면 본방을 듣고 잤지
뭐가 잘못됐는지 왜 안 열리는지 모르겠어 썸네일은 보이는데 파일이 인식이안됨
심장암 걸려서 텐사마 보러가겠다
그냥 자고 내일 즐겨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