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자기엔 시간이 늦어서


고급 일러스트에 고급 안경만 씌워서 올리고 잘려다가


수십분째 파일이랑 싸움함


이럴거면 본방을 듣고 잤지


뭐가 잘못됐는지 왜 안 열리는지 모르겠어 썸네일은 보이는데 파일이 인식이안됨


심장암 걸려서 텐사마 보러가겠다



그냥 자고 내일 즐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