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딱 집에 가려니까 비오고
비와서 우산사려고 편의점3군대나 들려서 만2천원 주고 겨우 우산 샀더니 비그치고
집와서 동음들으려니까 옆집 커플들은 야스중이고
괜히 화나서 창문 존나쎄개 닫음
나한테 왜그래

그러니까 오늘만 대놓고
오늘 딱 집에 가려니까 비오고
비와서 우산사려고 편의점3군대나 들려서 만2천원 주고 겨우 우산 샀더니 비그치고
집와서 동음들으려니까 옆집 커플들은 야스중이고
괜히 화나서 창문 존나쎄개 닫음
나한테 왜그래

그러니까 오늘만 대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