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별로 창 아니리 발림

반복에 대화에 상황설명에 막 비트맞춰서

진행되는데


처음 몇 절 들을때는 웃음벨이었는데

점점 재밌음


게다가 비트도 뒷소리도 개잘찍어서

진짜 웰메이드임



도코카 와타시오 즈레뎃데~

야와라카이 네무레타 코코로노 아소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