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별로 창 아니리 발림
반복에 대화에 상황설명에 막 비트맞춰서
진행되는데
처음 몇 절 들을때는 웃음벨이었는데
점점 재밌음
게다가 비트도 뒷소리도 개잘찍어서
진짜 웰메이드임
도코카 와타시오 즈레뎃데~
야와라카이 네무레타 코코로노 아소코~

막 별로 창 아니리 발림
반복에 대화에 상황설명에 막 비트맞춰서
진행되는데
처음 몇 절 들을때는 웃음벨이었는데
점점 재밌음
게다가 비트도 뒷소리도 개잘찍어서
진짜 웰메이드임
도코카 와타시오 즈레뎃데~
야와라카이 네무레타 코코로노 아소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