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코가 자꾸 막히는 느낌이라 답답해서 휴지에다 코 팍 풀었는데 콧물이 아니라 코피가 팍나오네


방금까지 멀쩡한 느낌이였는데 코피나오는걸 봐서 그런건지 코피를 빡 흘려서 그런건지 머리띵해진다.


이왕이면 핫산 다하고 죽게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