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구불만자가 되어서

정신수양에 힘써야겠다


닭도 안먹고

딸도 안치고

동음도 안듣고

게임도 안하고


무욕적 생활을 할거야

이대로는 안되니까

그래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


도 닦아 도인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