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주 목요일에 샀는데 오늘 왔다
착용감은 확실히 기본 이어팁보다 더 좋다. 기본 이어팁은 연하고 말랑했다면 아즈라 이어팁 저거는 빡빡하고 쫀쫀하다. 덕분에 이어팁 만으로도 밀착감이 높아 버즈가 귀에서 쉽게 빠져나오질 않는다.
빡빡하다 해서 귀가 아프다는건 아니고 면적의 촉감만 그렇지 눌러서 만져보면 튼튼한 실리콘이 만져진다.
노이즈캔슬 강화 얘기도 있던데 그건 아닌 거 같다. 노캔은 자기 귀에 맞는 이어팁을 착용한다면 기본이어팁이나 아주르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래써도 귀에 부담이 덜한건 모르겠다. 오늘 독서실에서 조져봐야지
이런 부류가 아니더라도 당연한 말이지만 귀에 이물질이 많이 나오는 사람은 사용 후 물티슈나 젖은 헝겊으로 한번 닦아주는게 좋겠더라. 앞에 말한 빡빡한 감촉 때문인지 쉽게 더럽혀진다.
이제 쓰다가 이어팁 잃어버리면 나중에 찾지 가 아닌 으어 씨뻘 어디갔어 를 외치게 될 것 같다. 다들 자기 이어폰의 이어팁에 늘 관심을 가져주자. 언제 탈주할 지 모른다.
+ 필터 없는건 상당히 아쉽다. 값을 그렇게 후려치고는 기본 이어팁에도 있는 필터 하나가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