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교사들 특권의식은 나이먹고도 이해안가더라 neonjug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8 작성일 2021-10-15 14:05:42 https://arca.live/b/momoirocode/36209998 교무실 청소당번 따로뽑았던거교사용 급식반찬 따로있는거엘리베이터는 선생만 쓰는거...교권이 어쩌네 말이 많지만선생같지않은것들도 참 많았던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상시 2021-10-15 14:06:10 답글 *수정됨 교사용 급식반찬 따로있었음? 우리는 교사들이 전날 반찬짬처리 했는데 ㅋㅋ 펼쳐보기▼ neonjugs 2021-10-15 14:07:20 답글 참교육자들이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상시 2021-10-15 14:08:02 답글 어쩌다가 교사식당 가봤는데 이틀전에 나온 귤 까먹고있더라 ㅋㅋ 보고 개웃겼음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14:06:12 답글 지금보면 인권침해 펼쳐보기▼ 출근충 2021-10-15 14:06:14 답글 ㄹㅇ 급식들한테 떠받들어지는거에 오르가즘느끼는 씹새끼들 많았지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4:06:25 답글 아이헤 2021-10-15 14:06:28 답글 지금 생각해봐도 선생 아닌 선생이 더 많았어 펼쳐보기▼ Fiction 2021-10-15 14:06:5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및점심은 튀김 [7] Tensorcrisis 2021.10.15 93 0 그래서 이거 좋음? [4]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5 132 0 노브랜드 버거 괜찬더라 [28] 금요일밤 2021.10.15 145 0 및갤 활성화시키는 3대 떡밥 [7] 출근충 2021.10.15 116 0 학교운동장 벤치가 여름에 캔맥마시기 좋았는데 [7] neonjugs 2021.10.15 113 0 스승의날 선생님한테 감사할 필요 있었을까 [1] 빠방 2021.10.15 83 0 잼민이때 전학갔는데 짝궁이 맨날 밥챙겨주고 등하교 같이고 놀러가자 [6] 뱀파이어유카냥 2021.10.15 103 0 야 급식충ㅋㅋ 이라고 놀리면 극대노하는 친구있음 [1] 출근충 2021.10.15 100 0 죽어라. [8]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5 87 0 저 얼마전에 데리버거 사먹었는데 [14] neonjugs 2021.10.15 128 0 우리학교 좋은점 [5] ranroo 2021.10.15 83 0 챈에 개틀닥밖에 없어 개틀닥이 초당 60명은 튀어나와 개틀링건이야 [14] 에스티바 2021.10.15 108 0 아니 미친놈들아 글리젠 뭔데 [19] 네리모르 2021.10.15 115 0 나 청소 해본적 없음... [7] 아이헤 2021.10.15 89 0 ㄹㅇ 교실에어컨만 존나 안틀어줌 [1]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5 66 0 초2때 개싸이코 틀딱선생있었던거 기억남 [5] 출근충 2021.10.15 99 0 요즘 초등학교에 공기청정기 있다던대 [7] 클로에리코 2021.10.15 83 0 너네 혹시 이거 아니...? [21] 금요일밤 2021.10.15 143 1 3학년때 반에서 화장실 청소당번 뽑았었음 [4] 초코퍼지 2021.10.15 92 0 틀딱 놀리면 안됨...... [5] 짜릿함 2021.10.15 69 0 교사들 특권의식은 나이먹고도 이해안가더라 [8] neonjugs 2021.10.15 168 0 탭 바꾼거보세요 [1] 금요일밤 2021.10.15 67 0 니네 기절놀이 해봄? [7] ranroo 2021.10.15 105 0 이거 진자 데박 바보 갓음ㅋㅋ [9] 클로에리코 2021.10.15 97 1 경운기 시동도 못걸어본 새끼들이 뭘 알겠냐 [6] lowcat311 2021.10.15 75 0 이래서 주딱 올 때마다 비추폭탄 받는구나 [4] 뤄므춰 2021.10.15 71 0 아이고! 불금 밤에 웬 틀닥냄시야! [3] 에스티바 2021.10.15 53 0 우리 고등학교 창고에 모형 총있음 [4] 클로에리코 2021.10.15 61 0 우하하 [6] FreeTree 2021.10.15 149 -12 진짜 타이밍 시발이네 [3] lowcat311 2021.10.15 64 0 중학교만 가도 똥싼다고 놀리는 거 없던 대신에 [3] 초코퍼지 2021.10.15 87 0 고딩때 급식실 증축공사 때문에 1년은 교실에서 먹었는데 [6] 빠방 2021.10.15 82 0 근데 살아가면서 연탄 한번쯤은 갈아보지 않았냐 [4] lowcat311 2021.10.15 56 0 저장용 [4] 레테의연가 2021.10.15 1577 4 마메 눈나도 방송 중이엇내 Cadarn 2021.10.15 4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4: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