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청소는 중학교때 까지지


그것도 공부하러가거나 튀면서 다 빼먹었거든요 ㅋㅋㅋ




물론 고딩 졸업식날도 그렇게 땡땡이 치다가


걸려서 운동장 눈 다 치우는걸로 업보 청산 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