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교과서 몇페이지부터 몇페이지까지 (대략 30페이지정도였던걸로 기억) 정해주고 안에있는 내용 전부 베껴쓰는걸 숙제로 내줬음ㅋㅋㅋㅋ


이걸 빨리 해오는놈이랑 늦게 해오는놈은 나중에 인생을 비교하면 엄청난 차이가~~ 하는 꼰대멘트는 덤


난 무슨 깡이었는지 몰라도 한페이지도 안하고 뻐겼는데 나중에 선생이 고놈 고집하나는 대단하네 ㅋㅋ 하고 넘겼음 

지금 생각해보면 초2한테 화내는거도 뭐해서 쿨찐모드로 들어갔던것같다


부고소식만 들리길 빈다 틀딱색깈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