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WAV랑 MP3랑 차이점 느낄수있음? kungkungp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9 작성일 2021-12-17 17:15:45 https://arca.live/b/momoirocode/40586232 느낄슈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금요일밤 2021-12-17 17:16:06 답글 서클장의미미나메 2021-12-17 17:16:10 답글 그걸느낄수있으면 음악천재가 되었을듯 펼쳐보기▼ 루나이트 2021-12-17 17:16:46 답글 있겠지 펼쳐보기▼ 따흐흑 2021-12-17 17:18:16 답글 설령 나는 스스로는 못느낄지언정 자신의 몸과 마음은 느낄테니 다이죠부 펼쳐보기▼ Ohet 2021-12-17 17:20:25 답글 음원 녹음상태 자체가 차이날땐 들림 WAV에서 최상의 상태로 들리게 한걸 320Kbps mp3로 인코딩했을땐 안들림 펼쳐보기▼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12-17 17:21:01 답글 그걸 느끼면 사람새끼가 아니에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야지 버미육인거 들켰을때가 레전드였지 [5] AiIkanoid 2021.12.17 234 0 이거 뭔진 몰라도 맛있농 금요일밤 2021.12.17 70 0 [RJ336272] SNS로 알게 된 도S 대학생에게 '철저하게' 매도당한 건 5트랙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1.12.17 5414 1 및붕이들에게 진지하게 질문있음(진지) [13] 양파카 2021.12.17 219 0 신작나옴???? [3] 윤굥 2021.12.17 111 0 이딴거 들을 수준이면 어지간히 씹덕일텐데 일본어청해가 안됨? [7]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12.17 206 0 소신발언 [5] 따흐흑 2021.12.17 126 0 근데 왜 및은 항상 야스는 안함 [9] 스츙 2021.12.17 174 0 모두가 및신작을 들을때 및구작을 듣는 청개구리 [11] 에스티바 2021.12.17 159 0 더워서 잠이 안와 [2] lowcat311 2021.12.17 81 0 존나 부러워 및챈럼들 [4] 양파카 2021.12.17 151 0 응애 시오 넘좋아 금요일밤 2021.12.17 103 0 낫쟝 다 받았다 [16] 네리모르 2021.12.17 152 0 핫산 끝 [8]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1.12.17 197 0 리뷰 RJ363096리뷰] 스즈나 아웃 [5] lowcat311 2021.12.17 2696 6 음성 추천좀 [2] 싑새끼양 2021.12.17 95 1 wav는 우리가 듣는 게 아니에요 [2] 따흐흑 2021.12.17 289 0 요즘 귀옆에서 킁킁대는 소리랑 고양이 고로롱 소리가 좋음 [11] 미묭 2021.12.17 263 0 잠잘때 들을만한 유튜브추찬좀 [4] 서클장의미미나메 2021.12.17 253 0 왜 나보다 니가 먼저 미미카키 받고 있어 [1] 풀피리 2021.12.17 129 0 미야지 돼지라는 거짓 정보좀 뿌리지 마 [12] 미묭 2021.12.17 279 1 이거 얼른 듣고 내일은 및 들어야지 [4] 금요일밤 2021.12.17 103 0 WAV랑 MP3랑 차이점 느낄수있음? [6] kungkungpa 2021.12.17 199 0 낫쟝도 글케 이쁜 목소리톤은 아닌것같애 [8] 풀피리 2021.12.17 155 0 이 구내염은 하나가 사라지면 하나가 생기네 [20] 우와 2021.12.17 141 0 및만화 꾸준히 1화부터 넣어주네 [3] 풀피리 2021.12.17 92 0 낫쟝2 부스에서 샀는데 일러없어... [3] ㅇㅇ 2021.12.17 114 0 및나왔어? [12] 금요일밤 2021.12.17 104 0 근데 낫짱 당일치기 아니였냐 lowcat311 2021.12.17 62 0 얘 목소리 왜 버미육느낌 나지 [8] 서클장의미미나메 2021.12.17 168 0 오늘은 유카누나의 키스를 받으며 잠들어애지 [3] 둥둥비 2021.12.17 153 0 오잘동 [9] 우와 2021.12.17 80 0 낫쟝 듣고싶은데 왤케 좋리냐 [3] 타비큘라 2021.12.17 99 0 및도 신작 내는데 알파트릴 뭐하냐 [5] nene 2021.12.17 101 0 및 신작기념 셀카사진 ㅋㅋ [2] nene 2021.12.17 143 0 모자이크용 나쵸 [1] Skadia 2021.12.17 94 0 오들동 [3] Skadia 2021.12.17 96 0 및 vr 도랏다 R15빔 2021.12.17 88 0 울었습니다 [6] 우와 2021.12.17 163 0 타비도 막 서비스는 아닌듯 [5] neonjugs 2021.12.17 132 0 와 마이너대회 미루다가 [2]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12.17 62 0 진짜 마이너리뷰대회 참가한애들은 [6] 스츙 2021.12.17 9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7 1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