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들으면 귀 뚫린대서 애니를 보려했는데

그걸로 효과보기에는 너무 오래걸릴거같이서 그냥

공부중인데 목표로 jlpt n3을 잡고 공부하고 있거든?

n3수준까지 갈수 있다면 앵간한 동음은 청해할수 있을까?

미치쿠사야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