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쿨러 브라켓을 안팔아 1타
무슨 보드를 컨테이너에서 꺼내냐 왜 아직도 안 전달하냐 2타
샵 다나와가격에서 x1.1 하시는 사람도 보고 뭔가 순탄치가 않네
일단 기쿨따리 기쿨따
동음얘기: sd카드 400GB 업글해서 넣어야지 용량관리 귀찮네
안 동음얘기: 이사람 12일까지 빈털터리래요 얼레리꼴레리 ~


어떻게 쿨러 브라켓을 안팔아 1타
무슨 보드를 컨테이너에서 꺼내냐 왜 아직도 안 전달하냐 2타
샵 다나와가격에서 x1.1 하시는 사람도 보고 뭔가 순탄치가 않네
일단 기쿨따리 기쿨따
동음얘기: sd카드 400GB 업글해서 넣어야지 용량관리 귀찮네
안 동음얘기: 이사람 12일까지 빈털터리래요 얼레리꼴레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