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미미나메 연습을 오빠가지고 하는데 대충 쥬지 발기해서
에엣 오니쨩 봇키시타노,,?
시카타나이네 ,,
하면서 야스까지 슛 ~~ 하는 내용으 동음이 듣고싶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