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에 넣어놓고 계속 눈에 띌 때마다 언제 듣지 언제 듣지 하는 중


1트랙 들을때 몬가 귀엽고 달달했어서 더 무서워짐


무슨 악마같은 지거리를 해 놨을지

술 이빠이 처먹고 들어야 버틸 것 같은데

술먹으면 들을 생각을 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