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편 사이에 경험인수 생긴 원인
1편에서 연인으로 발전함을 거부함X
(타작품에서 연인으로 발전 못한경우 서로 각자 연애를 하다가 다시 합치는 예가 있음)
2편에서 오빠를 잊으려고 이런저런 남자를 만나다가 다시 자기의 사랑을 깨닫고 쥐어짜냄
그럴듯한것같다

1,2편 사이에 경험인수 생긴 원인
1편에서 연인으로 발전함을 거부함X
(타작품에서 연인으로 발전 못한경우 서로 각자 연애를 하다가 다시 합치는 예가 있음)
2편에서 오빠를 잊으려고 이런저런 남자를 만나다가 다시 자기의 사랑을 깨닫고 쥐어짜냄
그럴듯한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