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야겜 보단 돈이 되고 투자비용도 더 적어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듯
일단 야겜 보다 뽑는 속도가 훨씬 빠르고 가격이 더 싸서 소비자들이 다가가기가 쉬우니까
거기에다 동음이 야겜 보다 불법 다운이 덜 돌아서 그런것도 있는거 같고 ㅇㅇ
그래서 클락업이 요몇년 만들라는 겜은 안만들고 동음만 만드는듯
뭐 네토리쪽 작품은 시나리오 쓰는놈이 야설쓰는 사람이라 그런가 꼴려서 난 좋지만

그래도 야겜 보단 돈이 되고 투자비용도 더 적어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듯
일단 야겜 보다 뽑는 속도가 훨씬 빠르고 가격이 더 싸서 소비자들이 다가가기가 쉬우니까
거기에다 동음이 야겜 보다 불법 다운이 덜 돌아서 그런것도 있는거 같고 ㅇㅇ
그래서 클락업이 요몇년 만들라는 겜은 안만들고 동음만 만드는듯
뭐 네토리쪽 작품은 시나리오 쓰는놈이 야설쓰는 사람이라 그런가 꼴려서 난 좋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