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대회 궁금한거있음 서클장의미미나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9 작성일 2022-01-11 13:36:21 https://arca.live/b/momoirocode/42258329 평가기준에 왠만하면 듣고 리뷰를 읽는다고햇는데진짜 들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1-11 13:36:44 답글 악질짓on 펼쳐보기▼ ㅇㅇ 2022-01-11 13:36:53 답글 오 펼쳐보기▼ Gozilla 2022-01-11 13:36:57 답글 씹악질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3:37:59 답글 아니 비처녀라고 안들을까봐 펼쳐보기▼ ranroo 2022-01-11 13:37:30 답글 RJLily 2022-01-11 13:37:55 답글 저번 대회 때도 저렇게 적어 놨는데 시간 없어서 몇개 안들음 펼쳐보기▼ RJLily 2022-01-11 13:38:01 답글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3:38:55 답글 RJLily 2022-01-11 13:39:22 답글 사실 저번 대회 때에 들은거/안들은거 나눠서 평가하려다 시간상의 문제로 포기했는데 이번에 상황이 되면 그렇게 하고 아니면 그때 가서 생각해보는거로 펼쳐보기▼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3:39:35 답글 저거 다 들을려면 지금부터라도 들어야됨 펼쳐보기▼ RJLily 2022-01-11 13:40:0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르미 저음은 사실 릿카가 정점 찍엇지 [19] 금요일밤 2022.01.11 167 1 돼지 쿠션 존나웃곀ㅋㅋㅋㅋㅋ [6] 출근충 2022.01.11 102 0 빈유vs거유 [5] Gozilla 2022.01.11 386 0 저음 나루미 개꼴리는데 왜 몰?루 [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204 1 님들그거암?? [2] neonjugs 2022.01.11 67 0 광고 한번 더달린다 [4] 리바이바리 2022.01.11 87 0 나도 고백할거 있음 [1] lowcat311 2022.01.11 44 0 진짜 양심고백함 [3] 퀸나세 2022.01.11 83 0 고등학생 손녀가 이딴소리하면 ㅋㅋ [9] neonjugs 2022.01.11 139 0 글고보니 란도셀 아사미유이거 나옴? [2]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1.11 125 0 의외로 개꼴리는 동음 [6] 금요일밤 2022.01.11 174 0 그러면 에티모틱 중고나라에서 사면 [3] 으걍쥬금 2022.01.11 125 0 뭐지 진짜 운을 다끌어다쓴건가 [9] 리바이바리 2022.01.11 114 0 저도 고백함 [27] RJLily 2022.01.11 139 0 모치리 아무 갑자기 일하고싶어하는것같은데 [6]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69 0 내가 미시랑 저음 좋아하긴하는데 [4] neonjugs 2022.01.11 148 0 와 시발 눈 존나많이온다 [4] 출근충 2022.01.11 62 0 에티모틱 사놓고 안쓰고있네 [4] 상시 2022.01.11 108 0 주사위형 성우 [2] 돌킹갓엠페러 2022.01.11 157 0 양심고백함 [6] 퀸나세 2022.01.11 97 0 자꾸 어디서 찬바람 들어오나 했더니 [8] 으걍쥬금 2022.01.11 93 0 근데 대회 궁금한거있음 [1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09 0 듣기 좋은 페도 동음은 참 귀한 존재인것같음 [2] ㅇㅇ 2022.01.11 74 0 저음 개쩌는 성우 또 없나 [18] 금요일밤 2022.01.11 192 0 에티모틱 처음 사서 포장지 까보면 이런거 안들어가... 싶은데 [5] 출근충 2022.01.11 101 0 이상하게 대회는 막차를 타고 싶어 [4] lowcat311 2022.01.11 69 0 다들 양심고백하길레 나도함 [18] 시이냐 2022.01.11 145 0 마나쟝 밑가슴에 코박죽 [8]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1.11 170 0 야 에티모틱 쓰는 애들 혹시 이거 필요하냐? [18] 네리모르 2022.01.11 178 0 ?대회 언제까진데 글이 저것밖에 없음? [5]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71 0 저도 양심고백함 [7] neonjugs 2022.01.11 118 0 걍 귀딜도 쓰지마 금요일밤 2022.01.11 117 0 클락업같은 야겜회사에서 동음만드는거 보면 [6] 돌킹갓엠페러 2022.01.11 197 0 양심고백 [6] 유카호랑이펀치 2022.01.11 104 0 야 니들 에티모틱 이어폰 뺄때 본체잡고 그냥 쓱 빼지마라 [3] 출근충 2022.01.11 116 0 대회 참여 좀 해주세요 [19] RJLily 2022.01.11 113 0 에티모틱 저거 그거같내 [2] neonjugs 2022.01.11 90 0 근데 진지하게 제 마메여동생 분석글좀 봐보세요 [7]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10 0 어들동 [2] 이어폰귀에꽂는계란말이 2022.01.11 247 0 25시간 기달려야되네 [2] 상시 2022.01.11 463 0 및바 [1] 피카피카피 2022.01.11 54 0 야 에티모틱 이어폰 팁 귀에 박히면 어떻게빼냐 [8] 출근충 2022.01.11 131 0 리뷰대회말고 후기대회라고 하면안댐?? [10] neonjugs 2022.01.11 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1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