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모치리 아무 갑자기 일하고싶어하는것같은데 서클장의미미나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8 작성일 2022-01-11 13:41:47 https://arca.live/b/momoirocode/42258735 얘 음색은 몇번 들었는데 뭘 제일 잘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추천작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RJLily 2022-01-11 13:42:28 답글 자기 서클거 잘 팔린거 잇지 않던가 펼쳐보기▼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3:43:08 답글 첫번째거랑 검은흑발 다우너 들어봣는데 이 연기를 잘하겟다 하고 떠오르는건 없는듯 그중엔 다우너가 나앗음 펼쳐보기▼ RJLily 2022-01-11 13:43:46 답글 유카호랑이펀치 2022-01-11 13:43:42 답글 자기써클 무지성고릴라흉내내기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01-11 13:49:56 답글 내가 순간 성우를 잘 못 봤네…전체적으로 젊은 캐릭터 역할을 많이 하긴 했는데 오호고에 작품이 많고 최근 네토리 작품에서 유부녀 연기했는데 나름 나쁘지 않았음 펼쳐보기▼ Cadarn 2022-01-11 14:14:47 답글 와카라세 당하는 역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심고백 [3] 타비큘라 2022.01.11 96 0 타카나시 하나미 가성비 동음 [3] 밍고스사랑해 2022.01.11 151 0 아이짱 몇살임? [17] Gozilla 2022.01.11 116 0 난 이런폭유짤은 [5] neonjugs 2022.01.11 316 0 이거 쿠션 몇개생산했는지는 모르지만 [10] 내루밍 2022.01.11 129 0 오리도 손이 있어요? [4] 퀸나세 2022.01.11 64 0 쿠션지 재질이 뭐임? [7] lowcat311 2022.01.11 128 0 내르미 저음은 사실 릿카가 정점 찍엇지 [19] 금요일밤 2022.01.11 166 1 돼지 쿠션 존나웃곀ㅋㅋㅋㅋㅋ [6] 출근충 2022.01.11 102 0 빈유vs거유 [5] Gozilla 2022.01.11 386 0 저음 나루미 개꼴리는데 왜 몰?루 [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204 1 님들그거암?? [2] neonjugs 2022.01.11 66 0 광고 한번 더달린다 [4] 리바이바리 2022.01.11 87 0 나도 고백할거 있음 [1] lowcat311 2022.01.11 43 0 진짜 양심고백함 [3] 퀸나세 2022.01.11 83 0 고등학생 손녀가 이딴소리하면 ㅋㅋ [9] neonjugs 2022.01.11 139 0 글고보니 란도셀 아사미유이거 나옴? [2]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1.11 124 0 의외로 개꼴리는 동음 [6] 금요일밤 2022.01.11 174 0 그러면 에티모틱 중고나라에서 사면 [3] 으걍쥬금 2022.01.11 124 0 뭐지 진짜 운을 다끌어다쓴건가 [9] 리바이바리 2022.01.11 114 0 저도 고백함 [27] RJLily 2022.01.11 139 0 모치리 아무 갑자기 일하고싶어하는것같은데 [6]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68 0 내가 미시랑 저음 좋아하긴하는데 [4] neonjugs 2022.01.11 148 0 와 시발 눈 존나많이온다 [4] 출근충 2022.01.11 61 0 에티모틱 사놓고 안쓰고있네 [4] 상시 2022.01.11 108 0 주사위형 성우 [2] 돌킹갓엠페러 2022.01.11 156 0 양심고백함 [6] 퀸나세 2022.01.11 96 0 자꾸 어디서 찬바람 들어오나 했더니 [8] 으걍쥬금 2022.01.11 93 0 근데 대회 궁금한거있음 [1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109 0 듣기 좋은 페도 동음은 참 귀한 존재인것같음 [2] ㅇㅇ 2022.01.11 73 0 저음 개쩌는 성우 또 없나 [18] 금요일밤 2022.01.11 192 0 에티모틱 처음 사서 포장지 까보면 이런거 안들어가... 싶은데 [5] 출근충 2022.01.11 100 0 이상하게 대회는 막차를 타고 싶어 [4] lowcat311 2022.01.11 68 0 다들 양심고백하길레 나도함 [18] 시이냐 2022.01.11 145 0 마나쟝 밑가슴에 코박죽 [8]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1.11 170 0 야 에티모틱 쓰는 애들 혹시 이거 필요하냐? [18] 네리모르 2022.01.11 177 0 ?대회 언제까진데 글이 저것밖에 없음? [5] 서클장의미미나메 2022.01.11 70 0 저도 양심고백함 [7] neonjugs 2022.01.11 117 0 걍 귀딜도 쓰지마 금요일밤 2022.01.11 116 0 클락업같은 야겜회사에서 동음만드는거 보면 [6] 돌킹갓엠페러 2022.01.11 197 0 양심고백 [6] 유카호랑이펀치 2022.01.11 104 0 야 니들 에티모틱 이어폰 뺄때 본체잡고 그냥 쓱 빼지마라 [3] 출근충 2022.01.11 1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1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