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카는 대줄생각도 없는데 개구리닮은 및붕이들이 '저 포도는 신포도일거야 흥!'하면서 설레발 치는거임

라는 생각을 잠시 해봤지만 이건 글로 쓰는건 너무 심한것 같아서 그냥 걸레라서 까이는게 맞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