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아오하루 작품 많이 안 들어서 후속작에서 따로 언급 있나 모르겠는데
릿카 막 나왔을 때 들었던 기억으론
수수하댔나 잘 다가오지 않아서 뷰당인데도 심심했다 대강 이런 식이었던 것 같은데
무슨 레이키라 보유인자마냥 깎이는 거 보면 약간 띠용함

내가 아오하루 작품 많이 안 들어서 후속작에서 따로 언급 있나 모르겠는데
릿카 막 나왔을 때 들었던 기억으론
수수하댔나 잘 다가오지 않아서 뷰당인데도 심심했다 대강 이런 식이었던 것 같은데
무슨 레이키라 보유인자마냥 깎이는 거 보면 약간 띠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