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작품 문젠가 싶었는데 다른거 들어도 똑같고

이어폰 문젠가 싶어서 다른걸로 들어봐도 똑같네

페라나 떡치는소리 테코키같은게 다 위에서 들리니

무시하고 듣기도 힘드네 휴대폰문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