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우 일러레 가 서로 작품 내용,일러 이런거 1도 안보고 시작하는것같음
일러레는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대충 느낌만 받고 그리고
성우도 일러도 모르고 걍 언제나처럼 연기하는 느낌
일단 성우 일러레 가 서로 작품 내용,일러 이런거 1도 안보고 시작하는것같음
일러레는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대충 느낌만 받고 그리고
성우도 일러도 모르고 걍 언제나처럼 연기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