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도 맛있고 데자와도 맛있고 뭐 여러가지 호불호 다 갈리는거 잘 마셨는데
이번에 gs25였나 거기 비건콜라 있어서 궁금해서 마셔보니까
그건 씨발 사람이 마실게 아님
=비건들은 인간의 입맛이 아님
지코도 맛있고 데자와도 맛있고 뭐 여러가지 호불호 다 갈리는거 잘 마셨는데
이번에 gs25였나 거기 비건콜라 있어서 궁금해서 마셔보니까
그건 씨발 사람이 마실게 아님
=비건들은 인간의 입맛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