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도 맛있고 데자와도 맛있고 뭐 여러가지 호불호 다 갈리는거 잘 마셨는데

이번에 gs25였나 거기 비건콜라 있어서 궁금해서 마셔보니까

그건 씨발 사람이 마실게 아님

=비건들은 인간의 입맛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