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닭가슴살이 맛있고 닭다리 별로라서 치킨시킬때 닭다리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다 줘

맛보면 닭가슴살이 살코기 많아서 맛있고 닭다리는 이상한 식감 나서 별로지 않아? 왜 나만 그렇게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