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할 줄 몰라서 진행을 쌈싸먹고 있어도 캐리 가능한 캐릭터로 진행해줘야해요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성우랑 겜 할 일 있으면 접대해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2
작성일
댓글
[10]
글쓰기
ㅇㅇ
Cadarn
초코다이제
Cadarn
ranroo
Cadarn
시이냐
Cadarn
클로에리코
Cadarn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우는 바다의 바퀴벌레레요
[14]
135
0
응~ 충식 하라고 해
[8]
102
0
오늘 데게 핫하네 챈
[4]
60
0
동음들으면서 낮잠자야겠다
[3]
81
0
근데 난 새우도 싫어해
[6]
80
0
밀웜먹을만한대
[3]
51
1
진자 벌레를 엏덯게 먹지
[5]
73
0
로리보지마렵네
[8]
135
0
생각해보면 버섯이랑 복어도 먹는놈들이 뭘 못먹겠어
[2]
55
0
번데기는 맛있긴 해..
[8]
70
0
전에 친구가 연구조사때문에 벌레 에너지바 먹였어
[6]
75
0
벌레도 잘 만들면 먹을만할텐데
[6]
70
0
권한없음에 크아앙은 연막작전임
[5]
79
0
또 크아앙이네
[16]
115
0
일본동음리뷰블로그 재밌네
[3]
158
0
바퀴벌레는 새우맛이레
[6]
128
0
사실 인류 식량문제에 답은 충식이라고 과학계에서 결론을 냈었음
[10]
113
0
진짜 즂됏다
[5]
75
0
카에데 왤케 알수록 뭔가 짠하지
[12]
197
0
충식하면 그거 생각남
[5]
60
0
찾았다
[12]
113
0
충식이 비건보다 낫지않냐
[3]
103
0
이거 뭐라고하는거임??
[8]
123
1
성우랑 겜 할 일 있으면 접대해야지
[10]
132
0
뭐 그래도 2편가서 예뻐졌으니 된거죠
64
0
소신발언)쿠루할 1편일러 다운증후군같음
[3]
95
0
솔직히 1편일러는 좀 시발이긴해
[6]
101
0
이런거 너무 꼴려
[13]
159
0
성우와 듀얼하는 동음
[10]
138
0
유카 눈나랑 팡팡운동해야겠다
[3]
120
0
아니 쿠루하루 진짜 데박 이쁘지아늠?
[12]
178
0
그럼 저히 동음 운동할까요?
[19]
150
0
및챈에서 운동떡밥이 돌다니
[8]
80
0
난요즘 운동쉬어서좋은대
[5]
74
0
듀얼타임이다
[2]
51
0
밋자요
[1]
45
0
운동안하면 불안하다는게 몬느낌일까
[8]
96
0
운동 중독의 원인은
85
0
나도 내일부터 운동해야지
[5]
56
0
닭가슴살하니까 생각난건데 운동하면서 병 생긴거같음
[15]
136
0
속보) 및버거 개같이 부활 ㅋㅋ
[19]
146
0
닭가슴살 vs 닭다리
[10]
112
0
이거 포켓몬 좀 야하지않냐
[16]
199
0
스위치 컴퓨터에 어떻게 연결하더라?
[14]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