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글 몇개봣는데 정신병원도 다녓던거같고
예전에 술방송할때 울면서 자기는 사람들 웃기게 해줘야한다고 그랫던거같은데
벌레도 그래서 먹은걸까
서사를 알고나니 평소의 그 텐션높은 카에데가
원래의 자신을 숨기려고 과하게 연기하는거처럼 들림
되게 좋아하는 성운데 뭔가 슬퍼요
예전글 몇개봣는데 정신병원도 다녓던거같고
예전에 술방송할때 울면서 자기는 사람들 웃기게 해줘야한다고 그랫던거같은데
벌레도 그래서 먹은걸까
서사를 알고나니 평소의 그 텐션높은 카에데가
원래의 자신을 숨기려고 과하게 연기하는거처럼 들림
되게 좋아하는 성운데 뭔가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