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글 몇개봣는데 정신병원도 다녓던거같고


예전에 술방송할때 울면서 자기는 사람들 웃기게 해줘야한다고 그랫던거같은데


벌레도 그래서 먹은걸까


서사를 알고나니 평소의 그 텐션높은 카에데가 


원래의 자신을 숨기려고 과하게 연기하는거처럼 들림


되게 좋아하는 성운데 뭔가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