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에서 바퀴벌레 잡아서 먹는 글 봤는데 새우맛이라고하더라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바퀴벌레는 새우맛이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시이냐
이거안됨
시이냐
Cadarn
시이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6]
67
0
세리틀딱설은 공식만화에도 나오는거보면 팩트임
[10]
114
1
오 꼴려
[11]
164
0
세리가 이쁘긴해
[9]
156
0
근데 게 종류가
[6]
86
0
충식같은거 만들거면 좀 맛있어보이게라도 만들어줬으면
[5]
91
0
세리상 나이얘기나오는건 어쩔수없음
[4]
119
0
세리 할머니 나 꼬추가 커졌어
[10]
148
0
새우는 바다의 바퀴벌레레요
[14]
134
0
응~ 충식 하라고 해
[8]
102
0
오늘 데게 핫하네 챈
[4]
59
0
동음들으면서 낮잠자야겠다
[3]
80
0
근데 난 새우도 싫어해
[6]
80
0
밀웜먹을만한대
[3]
51
1
진자 벌레를 엏덯게 먹지
[5]
72
0
로리보지마렵네
[8]
134
0
생각해보면 버섯이랑 복어도 먹는놈들이 뭘 못먹겠어
[2]
54
0
번데기는 맛있긴 해..
[8]
70
0
전에 친구가 연구조사때문에 벌레 에너지바 먹였어
[6]
75
0
벌레도 잘 만들면 먹을만할텐데
[6]
70
0
권한없음에 크아앙은 연막작전임
[5]
79
0
또 크아앙이네
[16]
115
0
일본동음리뷰블로그 재밌네
[3]
158
0
바퀴벌레는 새우맛이레
[6]
127
0
사실 인류 식량문제에 답은 충식이라고 과학계에서 결론을 냈었음
[10]
112
0
진짜 즂됏다
[5]
75
0
카에데 왤케 알수록 뭔가 짠하지
[12]
197
0
충식하면 그거 생각남
[5]
60
0
찾았다
[12]
112
0
충식이 비건보다 낫지않냐
[3]
102
0
이거 뭐라고하는거임??
[8]
123
1
성우랑 겜 할 일 있으면 접대해야지
[10]
132
0
뭐 그래도 2편가서 예뻐졌으니 된거죠
64
0
소신발언)쿠루할 1편일러 다운증후군같음
[3]
95
0
솔직히 1편일러는 좀 시발이긴해
[6]
101
0
이런거 너무 꼴려
[13]
159
0
성우와 듀얼하는 동음
[10]
138
0
유카 눈나랑 팡팡운동해야겠다
[3]
120
0
아니 쿠루하루 진짜 데박 이쁘지아늠?
[12]
178
0
그럼 저히 동음 운동할까요?
[19]
150
0
및챈에서 운동떡밥이 돌다니
[8]
80
0
난요즘 운동쉬어서좋은대
[5]
74
0
듀얼타임이다
[2]
51
0
밋자요
[1]
45
0
운동안하면 불안하다는게 몬느낌일까
[8]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