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3~4시간 운동하는데
운동 하루라도 안가면 불안하고 기분나쁘고 삶의 의욕을 잃어버리는거같고
닭가슴살을 한끼에 250g씩 4끼를 먹는데 한끼라도 안먹으면 강박증 생긴거마냥 존나불안함
운동 8년하면서 매일매일 이럼

하루에 3~4시간 운동하는데
운동 하루라도 안가면 불안하고 기분나쁘고 삶의 의욕을 잃어버리는거같고
닭가슴살을 한끼에 250g씩 4끼를 먹는데 한끼라도 안먹으면 강박증 생긴거마냥 존나불안함
운동 8년하면서 매일매일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