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벽걸이 에어컨 주제에 엄청 비싸네 choi4624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34 작성일 2022-02-14 00:20:49 https://arca.live/b/momoirocode/44389431 80만원에 에너지 1등급 + 공기청정 + thinq + 스마트 인버터 쓴 물건을 팔았던 엘지 어디감 양?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스츙 2022-02-14 00:22:09 답글 왤케 디자인 구려보이지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5:54 답글 얘네는 벽걸이 디자인 큰 틀에서 보면 변한게 없음 ㅋㅋ 펼쳐보기▼ 스츙 2022-02-14 00:26:31 답글 틀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7:02 답글 아니 10년전 물건 검색할 수 있죠 왜 그러세요 크아앙 펼쳐보기▼ 스츙 2022-02-14 00:28:19 답글 화내는거보니 빼박이엿네..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8:30 답글 에스티바 2022-02-14 00:23:06 답글 데박 올드해 보이는데 디자인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5:24 답글 그래도 오브제콜렉션 인 거에요 디자인 자체는 2017년부터 이어진 틀딱 디자인이긴 함 특히 위에 uv 이오나이저 ㅋㅋㅋ 펼쳐보기▼ 맹장염걸린호랑이는어떻게아파할까 2022-02-14 00:25:43 답글 choi4624 2022-02-14 00:25:59 답글 LKM_ 2022-02-14 00:26:10 답글 디자인 별로긴하다 ㅋㅋㅋㅋ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6:35 답글 차콜 그린인가 걔보단 덜 튀어 보일꺼 같던데 펼쳐보기▼ LKM_ 2022-02-14 00:26:49 답글 그래도 백색가전은 백색을 유지해야지 ㅋㅋ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7:47 답글 하지만 냉장고부터 시작한 색깔놀이는 삼성이 먼저 하고 엘지가 열심히 함 색깔놀이 하면서 돈 30만원은 더 받는듯 ㅡㅡ 펼쳐보기▼ LKM_ 2022-02-14 00:35:52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걍 캐리어꺼로 사던가 싸게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4:23:17 답글 교체생각은 없지만 얘네 신제품 안내나 봤는데 신제품 상태가 이래 ㅡ.ㅡ 펼쳐보기▼ 후타나리엘프 2022-02-14 00:28:02 답글 저색깔 존나싫음 흰색이 오래돼서 누래진거같음ㅋㅋㅋ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0:28:12 답글 후타나리엘프 2022-02-14 00:29:13 답글 그리고 에어컨은 환경에 따라 케바케지만 설치비가 최소 10~30은 더 붙는게 넘 싫어... 펼쳐보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4 00:30:23 답글 학원에 붙어있을거같이생겻내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4:23:40 답글 저거달면 최고급 학원인 거에요 펼쳐보기▼ 아이헤 2022-02-14 00:35:07 답글 매립형으로 해주세요... 펼쳐보기▼ choi4624 2022-02-14 04:24:02 답글 매립형은 천장공사도 하는거라 설치비가 너무 비싸요 크아앙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표지보고 얼굴 존나 이쁘다고 생각했던 캐 [3] 새벽향 2022.02.14 101 0 및붕이 초콜렛 받았다 ㅋㅋㅋㅋㅋ [2] 출근충 2022.02.14 83 0 오늘 아카 좀 아픈거같은데 [2] LKM_ 2022.02.14 42 0 최면 들을땐 항상 설레 [2] LKM_ 2022.02.14 64 0 에모이당 이번꺼 효과음 그나마 괜찮은듯 수박만한 2022.02.14 86 0 및하 [2] 출근충 2022.02.14 51 2 [문학대회] [12] 에스티바 2022.02.14 542 17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추천게임 [8] 에스티바 2022.02.14 116 1 오늘의 둥기쟝 [4] Tensorcrisis 2022.02.14 97 0 꺄아악 [6] 리바이바리 2022.02.14 97 0 오늘 할 일 메모 [14] 에스티바 2022.02.14 117 0 오들동독듣동 먜냬얘럐 2022.02.14 52 0 오늘의 꿈 일기 보지용 저장맛 [4] 풀피리 2022.02.14 120 7 미래에게서 온 나 자신에게서 초코를 받는 동음 [2] Tensorcrisis 2022.02.14 62 0 며칠전에 ts호텔최면 들엇는데 [2] 스츙 2022.02.14 308 0 362977, 368238 다운 끝 [6] 수박만한 2022.02.14 106 0 발렌타인은 구일본제국의 상술이며 이는 고구려의 수박도에도 기록되어있다 [1] Bag_pipe 2022.02.14 88 0 요즘 잘나가는 동음성우 누구 있음 ? [4] ㅇㅇ (14.32) 2022.02.14 118 0 타비진짜미친년이냐?????? [2] 로거다이스키 2022.02.14 154 0 미소녀로 ts당하는대신 [4] 스츙 2022.02.14 89 0 및붕이 이직 첫 출근날이야 [6] 후타나리엘프 2022.02.14 107 0 벽걸이 에어컨 주제에 엄청 비싸네 [23] choi4624 2022.02.14 134 1 피곤하당 [6] 스츙 2022.02.14 47 0 와 발렌타인데이야? [6] 바이콘 2022.02.14 75 0 pc근육/bc근육/골반저근과 관련된 음성은 없? [4] 뭐지 2022.02.14 369 0 오전에 회의 없네 및바 [4] 바이콘 2022.02.14 73 0 추첨결과 [12] 리바이바리 2022.02.14 108 0 글 썸네일 그림이나 아카콘이나 지멋대로인게 화나요 [12] 에스티바 2022.02.13 124 0 이 동음일러 언제 다운해놨지 [3] 에스티바 2022.02.13 98 0 하나미 이거 기대된다 [4] ㅌㅁㅌ 2022.02.13 120 0 옛날 동인음성 별로안들을때 김배춘 2022.02.13 80 0 일어나 퍼렁해파리가일어나하는시간 [15] 아이헤 2022.02.13 112 1 놀라운 사실 [5] 나에게동음은살인이다 2022.02.13 82 0 [문학대회] 입문 9개월된 및붕이의 기묘한(뭐같은) 동음 대모험 [17] 나에게동음은살인이다 2022.02.13 272 7 갑자기 아침부터 술 마시고 싶다 [10] 잔월 2022.02.13 95 0 일어나해파리가 잘자하는시간 [3] ㅇㅇ 2022.02.13 63 0 대가리가 작살날 것 같아요 [5] 에스티바 2022.02.13 74 0 얼버및하 [3] 스츙 2022.02.13 41 0 빅젖 아줌마가 좋다 [3]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248 0 킥킥 허접 병신들 출근이나해~ [10] 유나냥 2022.02.13 1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4 0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