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난방이 없는건 그렇다 치고 보일러 온도계 기준 21도로 잡아놓으면 제방은 18.5도를 찍어요 딴방은 더 춥겠지. 보일러 온도계가 이유도 없이 실내기온 보다 2도 높은데 이거 완전 악질 온도설정 인거야 


난방수온도 기준으로 하면 최저설정 만으로도 20-22도 찍는데 그렇게 쓰기 싫데 이해를 못하겠서 

그래서 추워가지고 안녕 및하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