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미미카키 트랙은 영 별로였고

그냥 슥슥 듣다보니 왜 전연령도 아니고 펠라를 하더니


따끈 로션 미미 맛사지는 괜찮았는데

메이드가 사실 엄청 미미페치였고


나마미미카키(손으로 쥬쀼쥬쀼) 하면서 숨소리 사사야키하면서 엄청 귀를 따먹는데

상당히 괜찮았음


근데 거기서 지금 더 나아가서

자기가 개발한 귀 따먹는 귀 바이브를 가져와서

위이이이잉 하고 귀 뚫을 준비하는중


대체 귀보지에 쑤셔넣는 바이브란게 뭐양아아앙아아앙

아 들어왔어

들어왔어


이게 뭐야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근데 생각보다 빠져든다


뭐야 이 동음 나쁜건지 좋은건지 판단이 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