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집 근처 국밥집이랑 뼈다귀해장국집 3년사이에 2천원오름 ㅋㅋㅋ
6천원, 7천원 하던 거 8천원, 9천원 하는데 정신나갈거같아
얼마전에 보니까 싸이버거 단품도 4천원 넘던데 나라가 미쳐돌아가고잇서요

우리집 근처 국밥집이랑 뼈다귀해장국집 3년사이에 2천원오름 ㅋㅋㅋ
6천원, 7천원 하던 거 8천원, 9천원 하는데 정신나갈거같아
얼마전에 보니까 싸이버거 단품도 4천원 넘던데 나라가 미쳐돌아가고잇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