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샛기들 작년에 트러플와퍼 잘만 먹던거 없애버리더니


갑자기 이번에 앵그리 이지랄하고 매운거 넣어서 출시햇는데ㄷ데박별로내 진자

이색기들도 이제 퇴물인가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