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게 옛날에 들었던 노래인데

언젠가부터 멜로디는 머릿속에 남았는데

가사가 거의 안 남아서 찾을 수가 없어


수년동안 찾는중인데 기억이 안나..


일단 폰 피아노로 기억나는 후렴구의 메인 멜로디 찍어서 녹음했는데

혹시 능력있는 밋붕이중에 이거 들어본 사람 있을까..


아마 미연시 OST였던 것 같은데 아닐수도 있음


다른데선 못 찾아줬는데 왠지 및붕이들중엔 아는 사람 있을 것 같아

황금귀의 힘을 보여주세요





요건 후렴구 노래부분 멜로디에요




요건 전주 멜로디에요

노래가 느려지는게 아니라 이런 빠른 박자가 메인이에요

위의 후렴파트는 저 속도보다 빠른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