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15만원 주고 오늘 중에 나머지 돈 보낸다 했는데
15만원은 아까 보냈고 남은 돈은 아직 못받았어
돈 다 받고 나서 물건 보내주는게 맞겟지?
주말까지 연락 안된다해서
계속 돈 안보내주면 주말까지 기다려야하는디


우선 15만원 주고 오늘 중에 나머지 돈 보낸다 했는데
15만원은 아까 보냈고 남은 돈은 아직 못받았어
돈 다 받고 나서 물건 보내주는게 맞겟지?
주말까지 연락 안된다해서
계속 돈 안보내주면 주말까지 기다려야하는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