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일본어 노노거리는거 ㅈㄴ 불편함 lowcat3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8 작성일 2022-02-15 15:04:05 https://arca.live/b/momoirocode/44509184 동일어미 반복하는거 볼때마다 게거품물고 쓰러질거 같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5 15:04:20 답글 평범한및챈러 2022-02-15 15:04:27 답글 예문 커몬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5 15:04:45 답글 누누누로 대체하자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2-02-15 15:04:51 답글 누누 펼쳐보기▼ R22 2022-02-15 15:05:11 답글 금요일밤 2022-02-15 15:05:29 답글 ㄹㅇ 펼쳐보기▼ 초코퍼지 2022-02-15 15:11:08 답글 노로뇨노노노 펼쳐보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5 15:14:31 답글 논쟝왜그랬노 펼쳐보기▼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5 15:30:39 답글 노노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내용 그냥 크아앙 아님? [11] 풀피리 2022.02.15 132 0 동음 뉴비때 코유키로 입문하고 실망햇음 [18] 금요일밤 2022.02.15 148 0 저번에 추천해준거 [11] TunaMayo 2022.02.15 139 0 R15의 수호자는 누구냐 [6] lowcat311 2022.02.15 190 0 20대 초반에 동음 들을 때는 귀가 예민했는지 잘만든거 들으면 팅글 오졌는데 [6] qswdea 2022.02.15 241 0 코로나가 어떻게 8만명이지 [4] 타비큘라 2022.02.15 106 0 츤데레 줘팸같은거 꼴릴듯 [5] ㅇㅇ 2022.02.15 85 0 s녀한테 따먹히고싶다 [4] 스츙 2022.02.15 101 0 및챈 알기 전에 동음 처음 접할때 위습으로 입문했는데 [12] 에스티바 2022.02.15 97 0 사실 거의 1주일동안 세리만 듣는거 같애 [5] 클로에리코 2022.02.15 83 0 이젠 릿카짤만 봐도 랜선으로 성병 옮는거 같음 [7] 타비큘라 2022.02.15 123 0 [문학대회] 10파이 품에 안겨 [4] LaidDog 2022.02.15 104 6 동음뉴비 첫작품 고름 [22] 노라토토 2022.02.15 285 0 어제는 보람찬 하루였다 [1]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5 61 0 뉴비는 전연령부터 천천히 먹어봐요 [13] 에스티바 2022.02.15 152 0 뉴비는 신토불이 국산동음부터 [8] 바이콘 2022.02.15 255 0 그막 정신나갈거같은 작품 내는 서클어디였지 [5] 진정한사나이 2022.02.15 108 0 그럼 한국동음 만들던가 [1] 바이콘 2022.02.15 114 0 근데 일본어 노노거리는거 ㅈㄴ 불편함 [9] lowcat311 2022.02.15 148 0 동음도 그렇고 및챈도 그렇고 다 노잼이네 [37] 유나냥 2022.02.15 222 0 아이시발 [5] 바이콘 2022.02.15 91 0 일본어가 뭔가 존나 끌리는게 있음 [23] ranroo 2022.02.15 231 0 동음 하나만 3일째 돌려듣고있는데 정상인가 [6] 리바이바리 2022.02.15 100 0 한국어 동음 붐 와라 [25] 금요일밤 2022.02.15 492 0 모르겠다 동인판도 끝물인가싶고 [12] 바이콘 2022.02.15 160 0 너무 악질이었나봐요 [13] 샤르타 2022.02.15 167 0 입문한지 얼마 안 된 늒네인데 [9] ㅇㅇ 2022.02.15 233 0 dlsite 가입해서 첫결제하려고하는디 [6] 노라토토 2022.02.15 195 0 일어났더니 11시 반이네 [27] RJLily 2022.02.15 112 0 좀 맘에 안들긴 해도 얘한테 무적권 팔아야대 [10] 클로에리코 2022.02.15 110 0 또 늘 나오는 그 패턴이구만 [7] 클로에리코 2022.02.15 127 0 (권한 있음) [24] 아이헤 2022.02.15 149 0 목조르기 떽뚜 있는 동음 추천좀 [6] akkakksjaka 2022.02.15 439 0 돔황챠!! [13] 네리모르 2022.02.15 97 0 내 화난 자지 어쩔거냐고 [9] 바이콘 2022.02.15 167 0 옛날에 그거 생각나네 lowcat311 2022.02.15 49 0 유이 1퍈 오랜만에 다들었다... [3] 아이헤 2022.02.15 74 0 또 크아앙이에요? [3] 에스티바 2022.02.15 74 0 ㅇㄷㄷ [12] 평범한및챈러 2022.02.15 9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5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