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엄청 악질문학이 안나와서 텐사마로 악질처럼 써봤던건데
정말로 상처받은 사람에게 정말 죄송해요
웃기는 것만 생각했지, 이걸로 상처받을 사람을 미처 생각 못했어요
앞으론 저런 식으로 악질문학 쓰지 않을게요
게시물은 지웠어요
아직 엄청 악질문학이 안나와서 텐사마로 악질처럼 써봤던건데
정말로 상처받은 사람에게 정말 죄송해요
웃기는 것만 생각했지, 이걸로 상처받을 사람을 미처 생각 못했어요
앞으론 저런 식으로 악질문학 쓰지 않을게요
게시물은 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