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엄청 악질문학이 안나와서 텐사마로 악질처럼 써봤던건데

정말로 상처받은 사람에게 정말 죄송해요

웃기는 것만 생각했지, 이걸로 상처받을 사람을 미처 생각 못했어요


앞으론 저런 식으로 악질문학 쓰지 않을게요

게시물은 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