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일본어가 뭔가 존나 끌리는게 있음 ranro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30 작성일 2022-02-15 14:59:43 수정일 2022-02-15 15:00:21 https://arca.live/b/momoirocode/44508875 내가 못알아들어서 그런건가짱깨어는 걍 시발이고영어나 한국어는 몬가 오글거리는데 일본어는 그런게 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바이콘 2022-02-15 15:00:15 답글 ranroo 2022-02-15 15:00:26 답글 리바이바리 2022-02-15 15:00:27 답글 워 샤오 즁궈런 니 챠오 니 마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0:37 답글 패드립하내... 펼쳐보기▼ onse 2022-02-15 15:00:31 답글 근데 서브컬쳐 관심없는 일본인 눈나한테 물어봤는데 자기는 오글거린대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0:52 답글 RJLily 2022-02-15 15:01:10 답글 이 사람 일본인 연상 여친 기만하네.. 펼쳐보기▼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5 15:00:40 답글 난 질리던데 영어로 들어보면 또 꼴림이 다른 것 같기도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1:03 답글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5 15:02:03 답글 금요일밤 2022-02-15 15:01:21 답글 너무 많이들어서 질림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2:02 답글 난 아직 청해도 안돼서 질릴라믄 멀은듯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2-15 15:02:33 답글 동음 청해는 다알아들을 필요도없어서 금방 뗄수있는듯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2:43 답글 lowcat311 2022-02-15 15:02:00 답글 일본어 의성어가 너무 부럽더라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2:09 답글 Blond 2022-02-15 20:39:07 답글 시코시코 펼쳐보기▼ R22 2022-02-15 15:03:11 답글 컬링할때 일본어만 쏙쏙 들어옴ㅋㅋ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3:23 답글 yu 2022-02-15 15:06:47 답글 알아들어도 일본어가 젤 꼴루 펼쳐보기▼ ranroo 2022-02-15 15:06:59 답글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5 15:15:04 답글 ranroo 2022-02-15 15:15:2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R15의 수호자는 누구냐 [6] lowcat311 2022.02.15 189 0 20대 초반에 동음 들을 때는 귀가 예민했는지 잘만든거 들으면 팅글 오졌는데 [6] qswdea 2022.02.15 240 0 코로나가 어떻게 8만명이지 [4] 타비큘라 2022.02.15 105 0 츤데레 줘팸같은거 꼴릴듯 [5] ㅇㅇ 2022.02.15 85 0 s녀한테 따먹히고싶다 [4] 스츙 2022.02.15 101 0 및챈 알기 전에 동음 처음 접할때 위습으로 입문했는데 [12] 에스티바 2022.02.15 97 0 사실 거의 1주일동안 세리만 듣는거 같애 [5] 클로에리코 2022.02.15 83 0 이젠 릿카짤만 봐도 랜선으로 성병 옮는거 같음 [7] 타비큘라 2022.02.15 122 0 [문학대회] 10파이 품에 안겨 [4] LaidDog 2022.02.15 104 6 동음뉴비 첫작품 고름 [22] 노라토토 2022.02.15 285 0 어제는 보람찬 하루였다 [1]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5 61 0 뉴비는 전연령부터 천천히 먹어봐요 [13] 에스티바 2022.02.15 151 0 뉴비는 신토불이 국산동음부터 [8] 바이콘 2022.02.15 254 0 그막 정신나갈거같은 작품 내는 서클어디였지 [5] 진정한사나이 2022.02.15 107 0 그럼 한국동음 만들던가 [1] 바이콘 2022.02.15 114 0 근데 일본어 노노거리는거 ㅈㄴ 불편함 [9] lowcat311 2022.02.15 148 0 동음도 그렇고 및챈도 그렇고 다 노잼이네 [37] 유나냥 2022.02.15 222 0 아이시발 [5] 바이콘 2022.02.15 91 0 일본어가 뭔가 존나 끌리는게 있음 [23] ranroo 2022.02.15 230 0 동음 하나만 3일째 돌려듣고있는데 정상인가 [6] 리바이바리 2022.02.15 100 0 한국어 동음 붐 와라 [25] 금요일밤 2022.02.15 492 0 모르겠다 동인판도 끝물인가싶고 [12] 바이콘 2022.02.15 160 0 너무 악질이었나봐요 [13] 샤르타 2022.02.15 167 0 입문한지 얼마 안 된 늒네인데 [9] ㅇㅇ 2022.02.15 233 0 dlsite 가입해서 첫결제하려고하는디 [6] 노라토토 2022.02.15 195 0 일어났더니 11시 반이네 [27] RJLily 2022.02.15 112 0 좀 맘에 안들긴 해도 얘한테 무적권 팔아야대 [10] 클로에리코 2022.02.15 110 0 또 늘 나오는 그 패턴이구만 [7] 클로에리코 2022.02.15 127 0 (권한 있음) [24] 아이헤 2022.02.15 149 0 목조르기 떽뚜 있는 동음 추천좀 [6] akkakksjaka 2022.02.15 438 0 돔황챠!! [13] 네리모르 2022.02.15 96 0 내 화난 자지 어쩔거냐고 [9] 바이콘 2022.02.15 167 0 옛날에 그거 생각나네 lowcat311 2022.02.15 49 0 유이 1퍈 오랜만에 다들었다... [3] 아이헤 2022.02.15 74 0 또 크아앙이에요? [3] 에스티바 2022.02.15 74 0 ㅇㄷㄷ [12] 평범한및챈러 2022.02.15 95 0 뚤랄라녀개꼴리네 [2] 피히 2022.02.15 80 0 중고거래하는데 상대가 돈 주다말았으면 어캐야댐 [11] 클로에리코 2022.02.15 130 1 아 오랜만에 저음신음 듣고싶다.. 눈나나힘들어 2022.02.15 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5 1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