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맥북 업뎃 드으으으럽게 오래걸리네 진짜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86 작성일 2022-02-16 06:21:54 https://arca.live/b/momoirocode/44544288 개틀닥맥북 채신os로 업뎃하는데변경점 많지도 않은데 지금 수십분째야이게 머야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ㅇㅇ 2022-02-16 06:22:50 답글 에스티바 2022-02-16 06:24:27 답글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06:23:01 답글 나도 맥북쓰고시퍼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4:08 답글 맥북은 시간이 지나서 옛날꺼 사도 잘 쓸 수 있어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4:17 답글 옛날꺼 중고로 츄라이츄라이 펼쳐보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06:24:30 답글 아조시는 언제꺼씀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4:56 답글 2013년형 맥북이에요 아저씨라고 하면 혼내줄 거에요 펼쳐보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06:25:59 답글 프로인지 에어인지 알려주면 아조시라고 안부를게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6:35 답글 맥북에어에요 지금 써도 짱 가벼워요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2-02-16 06:23:35 답글 이제벽돌됨 펼쳐보기▼ 스츙 2022-02-16 06:25:46 답글 맥북비틱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6:15 답글 이건 중고시장에 내다팔아도 십만원이 안 될 거에요 펼쳐보기▼ 스츙 2022-02-16 06:35:54 답글 틀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36:33 답글 스츙 2022-02-16 06:36:40 답글 셀프인정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38:15 답글 나아아쁜넘들 2022-02-16 06:26:02 답글 맥북은 전문가가 쓰는거라는 선입견이 있어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27:06 답글 그러면 윈도우를 깔아서 쓰면 패배감은 들지만 편하게 쓸 수 있어요 펼쳐보기▼ 나아아쁜넘들 2022-02-16 06:33:20 답글 애플 실리콘은 윈도우 안된대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6 06:34:31 답글 에스티바 2022-02-16 06:34:49 답글 채신맥북은 안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그건가보네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선이어폰 3만원짜리 쓰니까 확실히 구리다 치르빙 2022.02.16 102 0 사실 릿카는 얀데레가 아닐까? [2] 냥이21 2022.02.16 71 0 시키냥 [3] lowcat311 2022.02.16 90 0 릿및싫 콘이 진짜진짜 귀여움 [5] 겜붕이 2022.02.16 92 0 (문학대뢰) 메구 센류 [10] ㅇㅇ 2022.02.16 80 -1 근데 퍼렁해파리 원본이 뭐임? [12] 약간맛이간MC 2022.02.16 229 0 사실 릿카는 악질이래 [6] 이거안됨 2022.02.16 93 0 순애를 파괴하려는 못된놈들은 진짜 악질이 분명해 [14]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37 -9 [문학대회] 이네 [8] 풀피리 2022.02.16 517 11 이거 유즈루신작이겠지? [19] 내루밍 2022.02.16 166 0 으아악 순애 플롯 정리하다보니 순애충이 되는 기분이야 [6] 내아내는리토 2022.02.16 86 0 및점심 뭐먹을가요 [4] ㅇㅇ 2022.02.16 41 0 코로나 그래도 금방 나았네 [18] 상시 2022.02.16 147 0 솔직히 일남충수치 존나높긴해 [3] 미나세 2022.02.16 219 0 먹지마콘 바리에이션이 필요하다 [9] 휴머노이드 2022.02.16 79 0 윤간 마려운 분위기인데 [8] 클로에리코 2022.02.16 163 0 릿카가 잘나가는건 맞지 [7] 이거안됨 2022.02.16 75 0 아무리봐도 해파리콘 타격감이 넘사야 [12] 미나세 2022.02.16 125 0 응 릿카 열심히 음해해 [6]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15 -1 갑자기 노트북 바꾸고싶어졌다 [3]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71 0 맥북 업뎃 드으으으럽게 오래걸리네 진짜 [21] 에스티바 2022.02.16 86 0 마치카노가 뭐야 [22] 미나세 2022.02.16 399 0 꼼 및녕하세요 [18] 초코다이제 2022.02.16 99 0 미치쿠사야콘주세요 [10] ㅇㅇ (218.49) 2022.02.16 92 0 커피를 마셔도 식곤증이 와요 [14] 에스티바 2022.02.16 87 0 헉 왜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 [9] AiIkanoid 2022.02.16 131 2 회사 화장실에서 몰래 예고작 보기...♡ [14] 아이헤 2022.02.16 150 0 근데 너무 깨끗한 순애는 뭔가 별로야 [7] lowcat311 2022.02.16 106 0 저음 카에데는 치트키네 진짜 [1] 아이스링크샾 2022.02.16 156 0 총나홀 [6] AiIkanoid 2022.02.16 93 0 [문학대회] 릿카를 뷰당으로 썼다고? 자네 제정신인가!? [14] 미나세 2022.02.16 1316 15 막 이런 동음없나 [22]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6 171 0 돈가스는 단백질이니까 살 안쪄 [11] 아이스링크샾 2022.02.16 67 0 그러고보니 에펙 친추 목록에 히요리, 레이키라, 미야지 모았네 [11] Cadarn 2022.02.16 142 1 난 위장이 한남 최약체야 [9] 클로에리코 2022.02.16 95 0 님들 3p하는데 한쪽이 할때 다른쪽이 귀 속삭여주거나 핥아주는거 [3] dodododa 2022.02.16 150 0 한 달 식비 20 안나오는듯 [2] Robert 2022.02.16 60 0 의외로 존재하는 것 [6] AiIkanoid 2022.02.16 136 0 마망물 별로 안좋아하는데 [9] 수박만한 2022.02.16 165 0 예전엔 밥 진짜 많이 먹었는데 [3] 아이스링크샾 2022.02.16 38 0 난 한달 식비 6만엔쯤 나오는듯 [11]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12 0 비처녀는 걍 일반인이에요 [4] 내아내는리토 2022.02.16 8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16 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