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들고다니는 노트북도 새걸로 사야되는데

이제는 그만 08년도 생산 씽크패드 x200을 보내줘야될거같음

코어2듀오 펜린쓰는 모델을 아직 들고다니는게 말이 되냐고요

다른건 17인치급 모바일 웤스라서 들고다닐수도 없고

돈 모아서 맥북 중고로 하나 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