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요즘은 기초수급자 그지새끼라도 대학은 갈수있어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2-16 10:14:24 https://arca.live/b/momoirocode/44559831 왜냐면 제가 그 그지새끼거든요학점 꼬라박아도 F무더기만 아니면 계속 주니까 다니면서 공부안하고 알바를 하든 뭘하든 대학은 나오는게 좋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치르빙 2022-02-16 10:15:05 답글 요즘은 코로나 시국이라 씨뿌리기가 아니라 삐뿌리기 라서 더 잘주는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6 10:15:11 답글 저런거는 보내주기 싫으니까 빨리 취직이나 하라는거에요 펼쳐보기▼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6 10:15:44 답글 무조건 가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생떡밥을 돌리느니 차라리 똥게이 NTR 안경 야채떡밥을 돌려줘요 [2] 에스티바 2022.02.16 64 0 언젠가 큰산된다 [5]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6 107 0 일본 조기교육 근황 [2] Tensorcrisis 2022.02.16 115 0 현실도피하려고 동음듣는데 동음갤에서 현실떡밥이 웬말이냐 [3] 출근충 2022.02.16 65 0 대본 대강 복구함 [7]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116 0 현실 떡밥 노잼이야 [6] lowcat311 2022.02.16 91 0 동음세계에선 NTR당하기마스터~ [4]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13 -2 "및붕아, 알다시피 이제 니 나이가 적지않다." [7] Tensorcrisis 2022.02.16 132 0 떡밥때문에 우울해졋어.. [3] 초코다이제 2022.02.16 73 0 아씨바 실시간 및붕이 해골물 마심 [19] 아이헤 2022.02.16 126 7 현생떡밥 시러요 [4] 클로에리코 2022.02.16 106 0 아이리 뷰지 빨고싶다 [6] 출근충 2022.02.16 68 0 낙성대? 가 대학중에선 좀 좋다는데 [1] Tensorcrisis 2022.02.16 92 0 어중간한 대학가느니 고졸이 나을수도 있음 [1] R22 2022.02.16 121 0 근데 공부 안할거면 대학 안가는게 낫지 않을까? [12]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31 0 저 공부안한 고졸앰생인데 [6] ㅇㅇ 2022.02.16 194 0 콧코도 어지간히 트위터하네 [2] 내아내는리토 2022.02.16 97 0 국장 시스템 뭔가 단단히 잘못되긴 했음 [6] 아이헤 2022.02.16 125 0 비숍 신작 잘팔리네 [3] lowcat311 2022.02.16 113 0 공부 안했으면 대학 안가고 바로 취업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데 [4] 치르빙 2022.02.16 172 0 개...꼴리는... [1] 양파카 2022.02.16 56 0 대학 나온거 제일 후회되는새끼 << [13]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96 0 요즘은 기초수급자 그지새끼라도 대학은 갈수있어요 [3] ㅇㅇ 2022.02.16 130 0 전연령이 더 꼴리는 날이에요 [2]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6 89 0 자살마렵네 [12] ㅇㅇ (122.254) 2022.02.16 227 0 이런 음성만으로 자위하는거냐고 매도하는 동음 [8] ㅇㅇ 2022.02.16 190 0 및붕이 신기한 점 [39]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6 169 0 파이널 이어폰은 착감이 미쳤어 [2] lowcat311 2022.02.16 163 0 및저녁먹어야지 [3] 나에게동음은살인이다 2022.02.16 46 0 배고파지는 동음이야 [6] kukulza 2022.02.16 69 0 야한꿈 또 꾸고십내 [14] Liquidus 2022.02.16 155 0 전 작품 사주는 사람을 조공마조라 생각하지 않아요 [9] 바이콘 2022.02.16 129 0 이번에 히프노틱얀 신작 2시간 30분정도구나 [1] 스츙 2022.02.16 105 0 와 저가 무선이어폰 진짜로 구령 [3] 치르빙 2022.02.16 218 0 사실 성우 입장에선 [5] 엘더5언제나와 2022.02.16 165 0 일본에서 호칭은 없음>쨩>상 순으로 친한거잖아 [14] 클로에리코 2022.02.16 130 0 리토찾았다 [8] 키쿄우 2022.02.16 92 0 이건 동방이 아니야.. [7]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6 135 0 리토 그 다른톤내는거 좋았는데 영상돌아다니는거 [4] 키쿄우 2022.02.16 68 0 집에갈시간이 가까워온다 [17] 에스티바 2022.02.16 85 0 리토고 소라마메고 대체제가 없는게 너무 슬프다 [1] 내아내는리토 2022.02.16 61 0 근데 이거 너무 꼴려 [4] lowcat311 2022.02.16 76 0 갬하다가 야스다 찾았어 [12] 금요일밤 2022.02.16 127 0 자꾸 이쁜 목소리 이상하게 굴리는애들은 뭐임 대체 [7] 내아내는리토 2022.02.16 1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6 10: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