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부모님 공무원 = 국장 받을 생각 말아야함.


그럼 대학 보낼 형편이 안된다는 것도 이해는 됨...


국립대면 그래도 2 3백이라 어케되는데


진짜 공부 잘해서 연대 이런데 붙어버리면 정말 답도 없거든요.




근데 씨발 연고대 붙을 정도면 학자금 대출을 해서라도 꼭 가라.


괜히 명문대 타이틀 있는거 아니더라 가서 열심히 해라